cca주스 효능 부작용 만드는 법

옛날에는 건강 주스 한번 마시려고 하면 일이 많았습니다. 그때 당시에는 즙을 내리는 기기 자체가 별로 없었기도 하고 성능도 구려서 채소나 야채 그리고 과일을 주스로 먹을 때 건더기도 같이 씹히는 경우가 생기곤 하였지요.

그러나 요즘에는 기기가 좋아져서 손쉽게 해 먹을 수 있습니다. 일단 cca의 뜻은 당근, 양배추, 사과의 영문적 줄임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cca의 주스 효능은 몸속에 있는 피로물질을 해소하여 주고 혈액순환 개선 및 아침 위장 활동 촉진으로 인하여 규칙적인 배변 습관을 만들어주는 효과를 보여주곤 합니다.

하지만, cca주스 부작용은 평소에 다른 기타 건강기능식품 영양제를 챙겨드시는 경우에는 위장 속 쓰림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단 우리가 생각하는 몸에 좋은 것의 기준은 즙을 내린 것과 추출물로 합쳐놓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하지만 위장 입장에서는 일로 생각하여 처리를 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반복패턴으로 루틴이 되어 버리면 위장도 힘들어합니다.

그래서 cca주스 같은 경우에는 이틀에 한 번이나 일주일에 3번 정도가 가장 적당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cca 주스 만드는 방법은 당근, 양배추, 사과 비율 2:2:1로 넣으신 다음에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사과가 산이 있어서 비율이 높으면 오히려 속이 쓰릴수 있습니다.

그래서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당근과 양배추로 중화해 주신 다음에 드시면 좋다고 보이오니 이점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