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과 주식의 차이점

비트코인과 주식의 차이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비트코인과 알트코인 이야기부터 하고 주식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알트코인 비트코인 차이

비트코인의 자식이 알트코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옛날에는 비트코인 보다 알트코인이 대세였습니다. 왜냐하면 코인 자체가 세력 및 작전주 마당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돈 놓고 돈 따먹거나 잃는 것이 코인의 현실이지요. 비트코인이 주식의 한 종류라고 한다면, 알트코인은 들은 비트코인에 탑승해서 돈놀이하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옛날에는 이러한 본질에 대해서 잘 모르는 개미들이 투자를 하였기에 어느 정도 수익을 걷어들일 수 있었지만, 요즘에는 다 똑 꼭 한 개미들이기에 수익을 내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코인 대신에 주식으로 넘어가는 추세이기도 하지요. 아니면 비트코인으로 머물러 있거나 말입니다.

그래서 안정적이게 돈을 지키고 싶으신 분들은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게 대부분이며, 조금 더 돈을 벌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현재 주식으로 많이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아래의 소제목을 통하여 이어서 설명드리오니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 주식 차이 장단점

비트코인과 주식의 차이는 그냥 인기투표라고 보시면 됩니다. 작전 및 세력이 아니고, 전망 가능성한 주식을 미리 투자하는 개념도 아니고.

이미 실적에 대한 증명이 나왔고 누가 보더라도 안정감 있다.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비트코인과 주식입니다.

단지 주식은 작전주 혹은 세력주 뺀 AI, 로봇, 바이오 관련 주식을 빼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즉 잘 구분하셔야 되는 부분이 전망만을 바라보고 투자하는 주식은 거르셔야 합니다.

그건 알트코인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즉 이걸 물타기라고 부릅니다. 물타기는 이제 소용없습니다. 그리고 이미 들어간다고 하더라도 돈을 벌기에는 늦었다는 것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돈을 안정적으로 버시려면 아주 조금의 수익을 먹더라도 안전한 곳에 투자해 놓는 게 좋습니다. 주식으로 따지면 국내 대표주식이라든지 해외대표주식이라든지 코인으로 따지면 비트코인이라든지 등등 말이지요.

이렇게 하셔야 안정적으로 조금씩 돈을 벌 수 있사오니 이점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오늘은 간단하게 주식과 코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부디 조금이라도 투자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