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저렴한 펫 보험의 기준은 그냥 단순하게 정기검진만 하는 보험 상품을 가입하게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큰 수술에 대한 보장은 받기가 힘드므로 이러한 부분에 장단점을 오늘의 목차를 통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한 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일단 가장 흔하게 저렴하게 나온 것들이 정기적으로 한 달에 한번 정도 보험 적용을 받아 검진비를 저렴하게 해주는 보험상품들이 있습니다.
초기에는 가성비가 있다 생각되어 좋아하시겠지만, 나중에 되면 오히려 후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이유는 반려동물마다 각각 유전적인 질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험에 진심이신 분들은 처음에 유전자검사를 한 다음에 해당 종의 반려동물이 어떤 질환이 잘 걸리는지 확인 후에 그다음에 해당되는 보험에 가입을 합니다.
요즘에는 보통 콜센터 전화해도 반려동물 종만 들어도 각각 그 종에 대한 설루션이 다 있습니다. 하지만 설계사를 통하여 가입하는 경우에는 그냥 돈 되는 상품만 가입하는 게 대부분이지요.
보험증권을 까보면 터무니 필요도 없는 보험들이 가입되곤 합니다. 이 부분은 펫보험뿐만 아니라 다른 보험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정 저렴하고 확실한 보험을 들고 싶으시면 콜센터에 문의를 하여 설명 듣고, 인터넷을 통한 다이렉트 보험으로 본인이 직접 선택 후에 가입을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보험 비교 후 가입순서는?
일단 보험 설계사는 믿거 하시는 게 좋다고 보입니다. 경력 10년 이상이 아닌 이상 거의 대부분 다 수익성 상품만을 고집하여 가입을 유도하는 게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가장 맨 처음에는 위에서 언급드렸다시피 보험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해당 보험에 대한 설명을 듣고 이해를 하신 다음에.
그다음에 진행하시는 것이 다이렉트 보험입니다. 즉 사용자가 직접 보험상품을 고르고 가입을 하는 것을 말하지요.
이렇게 진행하면 가장 가성비 있게 보험을 가입하실 수 있으며, 이 부분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잘 참고하셔서 올바른 저렴한 보험가입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에 오늘은 간단하게 가장 저렴한 펫보험 장단점 후기를 알려드리며 해당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에서 중요한 것은 가격보다는 보장 개수입니다.
보장개수가 적어지면 당연히 보험료도 적게 측정이 되는 것이 자본주의의 현실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으며 딱 정당하게 분배되어 나오는 것들이 보험 상품들입니다.
그것만 딱 계산식으로 만드는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그러하오니 몇천 원 몇만 원 아끼시려고 노력하지 마시고, 본인에게 잘 맞는 보험을 가입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