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방광암 증상이 초기 증상으로 나타나는지 아니면 어느 정도 진행 후에 나타나는지 병원에 가셔서 확인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우선입니다.
확인을 받으시고 생존율은 기본적으로 굉장히 높은 편이지만, 치료하는 과정 중에 다른 변수가 생길 수 있으므로 일단 전문의의 말을 따르는 것이 가장 우선시입니다.
암 치료 같은 경우에는 어느 정도 잘 먹어야 하는데, 항암 치료를 진행하게 되면 오히려 살이 빠지곤 합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버티려면 어느 정도 지방이 많으신 분이 유리하기도 합니다.
각설하고, 일단 치료를 받는 데 있어서 병원 선정은 가장 중요합니다. 순서는 근처에 큰 병원이 있다고 해서 바로 갈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예약제이기 때문에 가장 먼저 해주셔야 할 부분은 전문적인 병원을 먼저 예약 후에,
그다음에 조금 더 깊게 치료가 진행되어야겠다고 해당 전문의가 판단할 때 큰 병원에서 수술을 하고 치료를 진행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집니다.
대충 이렇게 돌아간다는 것을 어느 정도 인지를 하시고, 방광암에 걸린 경우에는 인터넷에 흔히 나오는 예방 혹은 관리 방법은 이미 소용이 없습니다.
치료가 가장 먼저이며, 위에서 언급드린 부분은 예방에 포커스를 둔 방법이지. 이미 걸리고 나서 중화하고 완화하는 것은 전문적인 전문의의 치료 밖에 없사오니 치료에 집중하셔서 빠른 쾌유 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