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전체 잡티 제거 레이저 시술 종류


오늘은 얼굴 전체 부분에 생겨난 잡티 제거 방법과 레이저 시술의 종류 그리고 레이저 시술 뒤에 어떠한 시술을 진행해야 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저 시술 종류는 두 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기미와 잡티를 제거하여 주는 레이저 시술과 또 하나는 진피층 내부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콜라겐 생성을 이끌어 주는 시술이 있습니다.

외부적으로 타격을 주느냐, 내부적으로 타격을 주냐의 차이인데요. 처음에는 외부적으로 타격을 주는 레이저를 조사하여 기미와 잡티를 제거하신 후에 어느 정도 회복이 되고 딱지가 떨어지고 새살이 올라오기 시작할 때 레이저 리프팅으로 추가 시술을 하시는 것이 낫습니다.

해당 부분 또한 시술을 받는 자의 피부층에 따라 리프팅 시술의 강도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피부층이 두꺼운 분들은 강한 자극의 리프팅, 피부층이 얇으신 분들은 저자극 리프팅으로 많이 진행하곤 합니다.

이 부분은 가장 먼저 기미와 잡티를 제거하기 전에 전문의에게 피부상태를 먼저 진료를 받으신 후에 전문의 추천 하에 시술을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얼굴 부분에 전체적으로 잡티가 생겨나셨다면, 단순히 자외선의 영향이 아니라 피부질환일 수도 있습니다. 잡티라고 하면 지루성 피부염으로 진행되어 오돌토돌한 유분성 잡티가 있으며, 그 외의 다른 피부질환들이 여러 종류라서 얼굴 전체에 만에 하나 전체적으로 잡티들이 생겨났다면

이는 레이저 치료 방향보다는 가장 먼저 피부과 질환 전문으로 하는 곳을 방문하시어 전체적인 피부의 상태를 먼저 진단을 받고 치료 후에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보입니다.

혹은 거의 영양제나 음식 등등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도 이러한 잡티가 생기기도 하며, 유분과 피지가 자주 쌓이는 복합성과 지성 피부 타입에게도 많이 나타나곤 합니다.

지성이나 복합성인 경우에는 당분간 얼굴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이 가장 중요하시며, 바르지 않고 나서 아무것도 생기지 않는다면 그것은 화장품에 대한 부작용이오니 본질적인 원인을 자신의 자가진단법과 전문의의 판단을 종합적으로 예측하여 치료에 임하시면 좋은 결과를 바라볼 수 있다고 보입니다.

안에서 위로 올라오는 피부질환은 생기는 원인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가급적이면 한 곳의 피부과 병원보다는 여러 군데를 돌아다니시어 각각의 전문의 의견을 취합하신 다음에 가장 니즈에 맞는 병원에서 꾸준히 치료받으시는 것이 옳은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좋은 병원 고르시어 깨끗한 피부 관리 유지하시기 바라며 이번 포스팅의 글을 종료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