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 주는 화이트 태닝 가격과 효과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트 태닝 가격
화이트 태닝 평균 가격은 대략 30만 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으며, 장비가 좋은 가게 같은 경우에는 조금 더 비쌀 수 있사오니 이 부분은 여러 군데의 발품을 팔아서 알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화이트태닝 효과
화이트태닝 효과는 선천적으로 피부가 하얀 사람이 살아오면서 점점 피부가 두꺼워지거나 갈색이나 노란색으로 변화되는 분들에 한해서 하얗게 태닝 하여 하얀 피부를 가꾸어 주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 화이트태닝을 하기 앞서 팔뚝 안쪽살을 바라보았을 때 피부가 하얗지 않고 원래 갈색빛을 도는 분이시라면 화이트 태닝을 지향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효과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런 분들은 차라리 리프팅이나 피부관리에 힘을 쓰셔서, 그 피부 색깔만의 특유의 분위기로 자신의 개성을 가꾸어 가는 방향이 더욱 좋아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하오니 태닝 하실 때는 원래 원초의 피부 색깔이 무엇인지 파악 후에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화이트태닝 부작용
태닝이라는 것 자체가 피부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아무래도 피부 노화 부분에 있어서 안 하는 분들보다는 다소 빠르게 진행될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보통 태닝 하시는 분들은 피부과에 방문하시어 리프팅 시술과 병행하고 관리를 병행하여 피부를 가꾸어 가시기도 합니다.
피부관리를 안 하고 태닝만 한다면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게 되고, 특히 여성분들은 남성분들보다 피부층이 얇기 때문에 더욱더 노화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알아두시고 조심하시고 신중히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낫다고 보입니다.
그러하오니 이러한 정보 잘 참고하시어 피부관리 부분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