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세린 바르고 자면 피부 타입별 효과 부작용 후기


오늘은 바셀린 바르고 자면 피부 타입별 나타나는 부작용과 효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건성 피부는 보습을 충족하게 해 주어 피부에 탄력과 촉촉함 효능을 보여주는 강점이 있으나,

지성과 복합성 피부인 경우에는 오히려 안에서 밀고 올라오는 유분막과 겉에 맴도는 바셀린의 유분이 엉키게 됨으로써, 피부에 열감이 향상되고 지루성 피부염 확률도 높아지기 때문에 피부 질환의 부작용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바셀린은 될 수 있으면 얼굴 부위보다는 다른 팔다리 부분에 노화가 되면 살의 탄력이 저하되는 것을 미리 예방하기 위해서 바셀린 팩을 하여 주시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히 다시 한번 정리해 드리자면, 바셀린은 얼굴팩은 지양하시고, 그래도 하시겠다 하시면은 목주름에는 바셀린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목 부분은 아무래도 얼굴 부분보다 피부 두께가 얇기 때문에 화농성 혹은 지루성 피부염 증상도 안 나타나오니 이 점 잘 참고하시어,

좋은 피부 잘 가꾸어 나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효과를 못 보시겠지만, 피부는 꾸준함이라고 했던가요? 꾸준하게 리프팅도 받으시고 이런저런 피부 미용 시술도 받으시다 보면 동년배 사이에서 동안이라는 소리를 듣게 되실 수도 있사오니 도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