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살 빠지는 이유와 나이

오늘은 볼살 빠지는 나이에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볼살 빠지는 것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젖살이 빠지는 것과 노화가 되면서 얼굴 부분에 자연스럽게 하관이 빠져버리는 증상이지요.

노화일 수도 혹은 선천적인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즉 하관이 빠지는 것도 타고나야 나타나는 것이니까 말이지요.

그러나 가장 힘든 부분은 언제 하관이 빠진다는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평균적으로 30대 중반부터 하관이 빠지기 시작하시는 분들이 계시지요.

그러하여 웬만하면 다른 피부과 시술을 다 받으셔도, 보톡스 시술만큼은 볼 부위에 받으시는 것은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젖살이 일차적으로 빠지고, 두 번째로는 나잇살이 빠져버리는데요. 이러한 과정에서 나중에는 보톡스가 아닌 필러로 시술의 방향을 바꾸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필러 맞으시는 것보다는, 차라리 리프팅 시술이나 울쎄라를 맞으시는 것이 훨씬 더 좋다고 보입니다.

필러 같은 경우에는 부작용의 위험도 있으며, 볼 같은 부위는 피부층이 두텁고, 여드름이라도 조금이라도 나오면 그 주변 세포까지 손상을 줄 정도로 피부층이 깊은 부위입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볼 부분에 시술을 피하시고, 전문의와 심도 깊은 상담을 진행하시어, 외모 관리 잘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