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알레르기 비염 완치 가능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뼈 휘어짐 및 코구축 상태에서 나타나는 비염은 완치하기가 어렵습니다. 처음 생성 상태의 구조는 비대칭이 전혀 아니고 올곧게 유지하게 되지만, 코 손상으로 인한 것은 한번 틀어지게 되면 초기의 상태로 되돌리기가 어렵기 때문에 비염을 달고 살아야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코 중안부 부분이 가장 중요해서 웬만하면 코성형은 안 하는 게 가장 좋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에 하셨다고 하시면 비염과 함께 의심하여야 될 질환이 코구축입니다.
코성형을 하신 분들은 코구축의 위험에 항상 긴장하셔야 되므로, 분기적으로 성형외과를 방문하시어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으셔야 가장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이러한 코 구조 변형에 대한 비염이 아닌, 알레르기 비염에 대한 완치 가능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레르기 비염 완치 가능성
알레르기라는 것은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것이므로, 해당 알레르기를 극복하여 이기는 방향은 없습니다. 물론 여러 세대를 거쳐서 유전적으로 내려가게 되면 옅어지기는 하겠지만, 현 상황의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난다면 이를 수련을 하여 극복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니지요.
하지만 알레르기가 나타났다고 하더라도, 이러한 알레르기 증상에 대한 반응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라는 것은 코 점액이 일반 점액보다 많이 생성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코 점액이 많이 생성되면 당연히 답답하고 목에 이물감이 끼는 증상을 느끼게 됩니다.
대표적으로는 코 점막이 건조해서 생겨나는 후비루 증상과 같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를 대처하기 위해서는 아침저녁으로 샤워기로 코세척을 해주시는 방법과, 에어컨이나 찬바람을 맞을 때 웬만하면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거나, 코털은 가급적이면 제거 안 해주시는 게 비강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략 이런 식으로 일상생활에서 이렇게만 대처하여 주시면 비염으로 심하게 고생할 일은 없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만에 하나 너무 심하신 분들은 병원에서 전문의와 상담 후에 전문의 판단하에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도움 되오니 이 또한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