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 인테리어 잘된 집 만들기

오늘은 침실 인테리어 잘된 집 만들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침실이라고 하면은 안방 혹은 아이방으로 나누어집니다. 예전에는 사실 침대를 놓기만 했지 주변 인테리어를 안 꾸몄었는데요. 요즘에는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시기이므로, 이러한 침실 주변의 인테리어를 많이 꾸미십니다.

일단 방안의 단열부터 파악하셔야 합니다. 인테리어는 그다음입니다. 현재 침실은 놓는 방의 벽을 두들겨 봅니다. 두들겨 보았을 때 텅텅 소리가 나면 단열이 된 집이고, 그냥 콘크리트인 경우에는 그 부분이 단열이 안된 것입니다.

단열이 안 된 경우에는 가벽이 만들어지지 않는 집이므로, 침대와 벽의 사이를 손바닥 정도 띄어 놓으셔야 결로와 곰팡이에 대해 대처할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좁혀 놓으면 습한 환경 때문에 벌레들이 몰레 숨어 서식할 수 있사오니 반드시 떨어뜨려 놓으시기 바랍니다.

가장 좋은 침실 근처의 인테리어는 벌레들이 꼬이기 힘든 혹은 벌레들이 은폐를 할 수 없는 베이지색이나 민트색깔의 벽지 톤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색들이 암막커튼과 블라인드에 잘 어울리기도 하지요,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가 없을 때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가 없을 때는 대충 어떤 분위기를 원하시는지 그림으로 그려 보시기 바랍니다. 그다음에 그 그린 그림을 인테리어 업자한테 보여주어 상의를 하시고 꾸미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미적 센스가 있는 인테리어인 경우에는 추가 의견 혹은 보완해야 할 점은 제시할 테고, 경험이 없는 인테리어업자인 경우에는 그냥 곧이곧대로 실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곧기 곧대로 실행해서 얻은 결과는 그림의 설명보다 더 미흡하게 완성되는 경우도 있사오니,

가급적이면 인터넷 인테리어 업체를 충분히 찾아보고, 조금 번거롭고 시간이 아까우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상담을 하고 파악하신 후에 맡기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향이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