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수축 방법

오늘은 모공을 수축하고 축소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공이 많은 피부는 주로 지성과 복합성 피부이신 분들이 주를 이우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모공을 줄이려고 노력을 합니다. 모공프라이머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기타 등등 굉장히 많지요. 그러하여 오늘은 모공을 안전하게 수축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공 수축 방법

모공 수축 방법에는 피부 상태 파악하기, 크림 및 유분 조절하기, 자외선 차단 지키기 이렇게 세 단계로 나뉘어 있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피부 상태 파악하기 부분부터 이야기해 보도록 하지요.

피부 상태 파악하기

우선 자신의 피부 상태를 파악할 줄 아셔야 합니다. 건성인지, 지성, 복합성, 중성인지 등등 잘 파악을 해주셔야 합니다.

보통 정말 타고난 피부가 아닌 사람은, 계절에 의해 굉장히 예민합니다. 계절마다 유분의 양이 점점 다르며, 조금만 잘못 관리를 하였다가는, 큰 낭비로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지성은 언제 나타나는지, 건성은 언제 나타나는지 등등 정화 같게 알고 계셔야, 그것에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림 및 유분 조절하기

두 번째는 크림 및 유분 조절하기입니다. 자신의 피부에 대해 정확히 알게 되면, 그때부터는 바르는 양을 조절하여 더욱더 큰 효과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사실 덕지덕지 로션을 바를 경우에는, 피부 내부에 있는 기름막이 지워지지 않아, 더욱더 큰 염증을 만들 수 있사오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처음에는 콩알만큼 덜어주신 후에 천천히 얇게 크림을 발라주시면 됩니다. 퇴근 후에는 피부가 약간의 촉촉함이 남아있으야 하며, 아마 몇 달 동안만 꾸준히 관리하여 주신다면, 더욱더 피비 분비량이 줄어들 것입니다.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

마지막으로는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가 있습니다. 시술과 홈케어를 아무리 잘했다고 하더라도, 자외선이 강한 경우에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각질마저 방어를 해주는 기관이었으나 그러한 각질을 제거함으로써, 자외선의 영향을 크게 맞습니다. 이에 피부가 급속도록 노화가 되기 시작하지요. 그러므로 선크림 및 피부 관리 후에는 선크림 및 양산 둘 중에 하나를 쓰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