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이 아닌 사람은 솔직히 암보험 필요 없다고 봅니다.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긴 많습니다. 즉 유전적인 성질을 띄고 있는 경우에는 암보험이 필요하긴 하지만 어떻게 가입을 해야 하는지 어떤 상품을 가입해야 되는지 오늘 종결 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암보험 필요 없는 이유
- 암보험 진단금 위주로 들면 좋은 점
암보험 필요 없는 이유
일단 암보험 같은 경우에는 최대 단점이 주요 치료비 같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10년 전에 가입했다고 치면 주요 치료비부터 시작해서 특정 수술법조차도 구시대 수술법으로 전략해버리고 맙니다.
현재 가장 좋은 최신기술치료법에 대한 치료비 제공이 안되기 때문에 가성비가 가장 딸리는 것이 주요 치료비 무슨 치료 저런 치료비 등등의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럴 바에는 그냥 주식으로 투자를 하거나 저축을 하는 게 가장 낫다고 보입니다. 그러나 유전력이 있으시거나 본인이 해당 부분이 약해서 걱정이 되신다면 진단금 위주로 암보험을 가입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아래의 소제목으로 이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참고하여 주세요.
암보험 진단금 위주로 들면 좋은 점
암보험을 진단금 위주로 들면 대략 진단금 최대 1억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단, 10년 정도 돼서 암보험을 추가로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리곤 합니다.
10년 전에 진단금 1억이랑 10년 후에 진단금 1억이랑 전혀 틀리기 때문인데요. 워낙 물가 상승률이 가파르다 보니까 요즘에는 암진단금 1억 도 모자란 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보험을 가입하실 때에는 웬만해서는 다른 주요 치료비 이런 거 다 제외하고 암진단금 위주로 가입을 하시는 방향이 가장 좋사오니 이점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선택해서 가입을 하시려면 현재 있어서는 다이렉트 보험 사이트가 가장 최적하며, 본인이 직접 선택해서 가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메리트 있는 부분이오니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글을 읽어보시고 암보험 본인이랑은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은 가입하지 마시고, 생각해 보니 조금 필요할 것 같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번기회에 한번 알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