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여자 연하남 만나 결혼 사례 후기

오늘은 40대 여자가 연하남을 만나 결혼한 사례의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몇몇 분들은 주변에서 불가능이라고 말하곤 하였는데요. 일단 정식적인 소개팅, 어플, 결혼정보업체 등등으로 만날 확률은 극히 드뭅니다.

그러면 어떻게 만났느냐? 바로 가요리믹스에서 만나게 되었지요. 가요 리믹스라는 곳은 90년대 노래 배경으로 이루어진 감성 주점 같은 곳입니다. 아무래도 남자나 여자나 30대 초반부터 클럽 입장에 제한이 되고, 감성주점 쪽으로 많이 가시곤 하시는데요.

예전에는 동년배끼리 놀았기에, 맺어지는 확률이 드물었으나, 요즘에는 젊은 사람들도 이러한 가요리믹스 노래가 더 좋아 많이들 찾는 추세입니다. 필자가 이렇게 잘 아는 이유는 결혼 전에 결혼자금 조금이라도 모아본다고, 가요리믹스에서 잠시 일을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일하면서 제 친구들도 저의 소개를 통해 이루어진 친구들도 많이 있었으며, 몇몇 친구들은 지금 결혼해서 잘 먹고 잘살고 있습니다.

40대 여성이 30대 혹은 20대 후반인 남성을 만나는 것을 체념하고 그러려니 살아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40대는 약간 결혼정보업체 및 소개팅 방향은 빠른 지름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상향혼 기준으로 바라보신다면, 그 길이 맞지만 그래도 자신이 능력은 되는데 결혼은 하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가요리믹스 방향이 더욱 낫다고 생각이 듭니다.

방문하여 어찌어찌하여 어떻게 하면 젊은 남자와 어울릴까 방법은 스스로 개척하여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필자는 이러한 경우도 있었다.라는 사례를 통하여 글을 적고 있으므로, 연애에 대한 방법 등등은 생초짜이오니 이 점 알아두시고 참고만 하시는 방향으로 읽어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