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바르는 화장품 효과 부작용 후기

오늘은 콜라겐 바르는 화장품의 효과와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적으로 콜라겐이라고 하면은 콜라겐 세포로 인하여 젊었을 적에 빠르게 상처가 회복되는 효능과 자외선으로부터도 피부가 쉽게 빨게 지지 않고 정상적으로 돌아오는 우리에게 도움을 주는 피부 재생 효과를 보여주는 세포입니다.

나이가 점점 들어감에 있어서 콜라겐 세포는 점점 떨어지게 되므로, 30대 초반부터는 재생되는 속도보다 손상되는 속도가 빨라서 기능성 화장품이나 피부 미용시술로 동안의 시기를 조금 더 연장하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콜라겐 성분으로 나타나는 것들은 가장 효능이 좋은 리프팅 시술과 그다음에 피부에 직접적으로 바르는 기능성 화장품이 있습니다.

콜라겐 기능성 화장품 효과

단기간으로는 리프팅보다는 못하지만, 보통 리프팅 시술과 같이 진행하면서 기능성 화장품은 보조적인 부분으로 장기간 바르며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최소 몇 년 동안 쭉 발라야 그나마 조금이라도 효과를 바라볼 수 있으며, 사실 발라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것은 리프팅에 비하면 엄청나게 차이가 납니다.

그러므로 기능성화장품 하나만으로 효과를 바라보신다면 잠시 내려 두시고 리프팅 시술을 받는 것과 동시에 같이 병행하여 관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콜라겐 기능 화장품 부작용

지성이나 복합성 피부처럼 유분이 많은 피부가 많이 반면 좋다길래 많이 발라 버리면, 유분 과다로 인하여 피부에 열감이 올라와 화농성 여드름이 생성될 수 있사오니 바르실 때 이 점 주의 하시어 바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