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원룸 바퀴벌레 대처법

오늘은 주택 원룸 바퀴벌레 대처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에 원룸에 살다 보면 지상에서 기어 들어오는 바퀴벌레와 돈벌레 그리고 이상한 벌레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러한 벌레들을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퀴벌레 대처법

일단 집안 내부의 바퀴약을 뿌려 놓는 것도 도움이 되지만, 여름철 밀폐된 장소에서 에어컨 및 겨울철 난방을 켜게 되는 경우 환기가 잘 안 되어 약성분이 몸에 헤로울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가급적이면 처음부터 구석구석에 바퀴약을 뿌리지 마시고, 페퍼민트 오일을 구매하신 다음에, 집 주변으로 뿌리시기 바라겠습니다. 빌라인 경우에는 대문 앞에 페퍼민트 오일을 뿌려 놓으면 외부에서 들어오는 바퀴들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바퀴들이 가장 싫어하는 게 페퍼민트 오일이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이러한 오일을 분무기 병에다가 담아 놓고, 화장실을 사용한 후에 하루에 두 번 정도는 변기 뒤편과 세면대 안쪽 그리고 창가 쪽에 한두 번 뿌려 놓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주방 쪽에도 페퍼민트 오일을 설거지 다 끝난 후에 뿌려 놓아주시면 바퀴벌레는 물론이고 다른 잡벌레 까지도 모두 대처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은 벌레를 소멸시키는 방법이 아니라, 벌레가 집 내부에 못 들어오게 막는 트립같은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배수관을 통해서 유입이 되기에 여름철 날파리와 모기 그리고 파리 차단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방법을 알아두시면 저층에 살아도 벌레와 작별이오니 유용한 방법을 습득하고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