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연체기록 상태에서 대출 가능한 곳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큰 금액은 불가능하고 소액 정도는 가능합니다. 이 부분 아래의 소제목을 통하여 안내드리오니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정보를 공유합니다.

소액생계비 대출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에 기본 대출 한도는 100만 원입니다. 추가로 6개월 동안 성실상환 시에 50만 원 정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어찌 보면 적은 돈이라고 할 수 있으나, 소액 부분에 있어서는 이게 두 번째로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추가적으로 잠시 윗문단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성실상환 혜택이 가장 좋은 상품 중 하나입니다.

금리를 인하하여 주고, 대출에 대한 추가금까지 늘려주니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대출이기도 합니다. 만약에 여기서 금액을 더 키우고 싶다.라고 하시는 분들은 2~3 금융 대출 밖에는 없습니다.

다만 이러한 대출 같은 경우에는 금리가 크다는 점이 가장 큰 단점으로 적용되므로 웬만하시면 소액 대출을 받는 것이 가장 낫다고 보입니다.

무직자 소액 대출

소액 대출의 기준이 100~150만 원이 아니라 1천만 원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차라리 2~3 금융 저축은행이나 그런 곳에 무직자 혹은 비상금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요즘에는 고객 유치 방식이 적금 만들어주는 게 아니라, 거의 대부분 모바일 앱으로 경쟁을 하기에 누가 더 간단한 인터페이스, 누가 더 대출을 잘해주냐로 승부를 보이고 있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물론 해마다 대출에 대한 심사 기준이 달라지긴 하겠지만, 1 금융은 소득이 있어야 하므로 거의 불가능에 가깝고 2~3 금융은 어찌 한번 될 수도 있사오니 잘 한번 찾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일단 가장 확실한 것은 소액생계비 대출이지만, 생계비 기준이 아니라 갑자기 500만 원이 들어갈 일이 생길 때에는 여러 대출 상품을 찾아보신 후에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금리가 높더라도 일시상환으로 해서 금방 상환하고 갚으면 됩니다. 말은 쉽지만 대출을 받은 경험상 정말 힘들었습니다. 아무튼 이 부분은 어느 정도 인지를 하시고 대출을 받기 바라며 오늘은 여기서 대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