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필러 리터치 유지기간 언제까지


오늘은 입술필러 리터치 부분과 유지기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입술필러 리터치는 3개월에 한 번씩 방문하여 주시는 것이 좋으며, 유지기간은 6개월 이상정도 가게 됩니다.

병원을 3개월마다 방문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필러 시술이다 보니가 중간에 염증이 생기어 입술 부분에 괴사 및 피부발진 같은 입술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고,

콜라겐 수치에 따라 필러의 위치 및 피부의 재생 속도에 따라 필러 위치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3개월 주기마다 병원을 자주 방문하여 주시는 것이 부작용에 대한 대처 및 예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입술 필러 부작용 줄이기

입술 필러 유지기간에 초점을 맞추신다면 최대 1년 이상까지 바라볼 수 있는 일반적 필러를 진행할 수 있사오나, 위에서 잠깐 언급드렸던 것처럼 부작용의 위험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일반 필러 대신 히알루론산 혹은 녹는 필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녹는 필러는 일정시간이 지나면 피부에 자연스레 흡수되어 진행이 되어서 부작용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지기간이 굉장히 짧은 게 단점이기도 하고 가격도 비싼 것이 단점이기도 하는데요. 일반필러에 반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반정도 유지기간에 반정도 높은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입술 필러 저렴한 곳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있는데, 주로 가격 저렴한 곳을 찾으시려면 온라인으로 선전하는 병원들이 저렴한 편입니다. 물론 오프라인 동네 주변의 병원이 이제 막 생겼거나, 이벤트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이 더 쌀텐데요.

보통은 온라인끼리 경쟁하는 업체로 인하여, 가격인하 전략을 사용하기에, 경쟁이 많아지면 그만큼 소비자 입장에서 좋은 것이니까, 싼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지요.

하지만 가격이 마냥 싸다고 좋아하기보다는, 여러 군데 병원을 방문하시면서 상담을 하시고 실력과 경험 그리고 경력이 증명되는지에 대해서 잘 살펴보고 신중히 시술하셔야 합니다.

요즘에는 필러 보톡스 같은 부분은 시술도 아닌 걸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항상 긴장하고 신중된 태도로 결정하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