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좋은 부동산 찾는 법

오늘은 오래된 좋은 부동산 찾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왜 오래된 부동산을 찾아야 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부동산 경력 5년 이내는 열정으로 무장한 상태인지라, 엄청 친절하고 엄청 잘해줍니다. 이러한 점이 고객을 위해서 잘해준다라고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너무 과도한 친절은 미안한 감정을 일으키게 되고, 정에 휘둘려 이성적 판단을 흐리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잘해주는 것은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적으로 해주는 방향이 아닌, 계약 건수를 따내려는 열정 때문에 잘해주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차피 부동산은 고객에게 매물을 보여주고 마음에 드십니까? 안 드십니까? 만 이야기해 주며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시간적 여유를 주면서 천천히 차근차근 안내해 주는 게 가장 나이스한 부동산인데요.

성격이 급한 분들은 이러한 고객에게 기회를 주지 않고, 자신만의 경험과 주관으로 고객을 가르치려고 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즉 이러한 심리전에 휘둘리다 보면, 계약하고 나서 나중에 나 몰라라 하는 사태가 발생될 수 있사오니,

처음에는 임장을 여러 군데 돌아다니면서 부동산의 각각의 성향을 파악하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변수를 겪지 않으시려면, 가장 간단한 방법이 부동산 경력 10년 이상인 공인중개사를 찾아가 상담을 받고 매물을 소개받는 것인데요.

구글 검색에 공인중개사 경력 조회만 쳐보셔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사오니, 방문 시에는 경력과 한지역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일했는지를 파악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오니, 이 점 잘 참고하시어 신중한 부동산 계약 잘 이루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