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써마지 시술이란 리프팅의 시술이므로, 눈밑 부분이나 눈주름 부분에 열에너지를 조사하여 콜라겐 수치를 증가시키고 이에 피부 재생 효과를 증진시켜 주는 효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냥 부분 리프팅 시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조금 더 세분화되어 샷수로 나누어지고, 통증 또한 일반적인 열에너지의 레이저 리프팅보다는 안 아프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안 아프다는 것은 그만큼 자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리프팅인 경우에는 보통 리프팅을 진행 후에 회복기가 필요합니다.
물론 평소에 피부가 민감하지 않거나, 안정적이신 분들은 자주 하셔도 되지만, 평소에 피부가 조금 예민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일반적인 리프팅은 무리가 있으시겠지요.
그러하기에 세대수를 거쳐 통증 부분을 완화된 최신 리프팅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그게 바로 아이써마지 시술이기도 하지요.
아이 써마지 시기
아이 써마지 시기는 가급적이면 가을이나 겨울에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봄이나 여름인 경우에는 자외선도 강하고 피부 또한 습하고 덥기에 오히려 피부가 민감해질 수도 있는데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인 가을이나, 추운 겨울에 하시면 병원 가격도 저렴하고 만족한 시술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단, 예약이 가장 문제인데요.
가을이나 겨울에는 아무래도 시술 부분에 있어서 할인을 많이 하는지라 잘하는 곳은 예약제가 많습니다. 그러하오니 웬만하시면 여러 병원들을 서치 하시어 예약을 진행해 주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보일 수 있겠습니다.
아이 써마지 주기
옛날에는 리프팅 시술이라는 것이 프락셀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효과는 오늘날의 기술과 비슷하지만, 한 가지 문제점은 자주 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분기별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두 달에 한 번씩 피부시술을 진행하시는 분도 계셨으나, 요즘에는 기술의 발달로 인하여 열감이 주어지는 것을 완화하여 주고 빠른 일상 회복을 이용하여 시간적 소모나 효과적인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즉 주기가 잦으면 잦을수록 더욱더 효과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그러하오니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진행하시면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