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하기 싫을 때 대처법

오늘은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것도 하기 싫으면 아무것도 안 해도 상관없지만, 아무것도 안 하면서 불안해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아무것도 안 하면 불안

아무것도 안 하는데 무언가를 해야겠고, 또 어떤 사람은 아무것이라도 하려고 하는데 이게 자기 계발이 되는지 안 되는지 분류하여, 도움이 안 되는 거라면 하면서도 불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지요.

이럴 때 대처하는 방법은 일단 밖에 나가시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치료 방법은 주말에도 나가시는 것입니다. 평일의 출근시간과 동일하게 말이지요.

평일처럼 아침 일찍 일어나서 머리를 만지고 옷을 잘 차려입고 일단 나가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하철 여행을 하시든지 아침에 무엇을 먹을지 결정을 하시는 것이지요.

요즘에는 휴대폰 하나라면 장소 상관없이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세상이오니, 집안에서 휴대폰 취미를 보내지 마시고, 나가서 지하철 이동시간에 휴대폰을 보시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다가 얼떨결에 목적지에 도착하게 되면, 그 주변을 구경하고 맛집도 가고 분위기 좋은 카페도 가고 이런 식으로 활동적으로 행동해 주셔야 월요병이 안 생깁니다.

처음에는 다소 힘들지만, 익숙해지다 보면 오히려 생활 패턴이 규칙적으로 진행되어 건강에도 도움이 되오니 잘 참고하시어 도움 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