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쌍수하면 안 되는 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기본적으로 쌍수 자체가 수술 개념보다는 그냥 하나의 간단한 시술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마스크 착용하고 눈모양만 바라본다면 모두가 미남미녀이겠지만 마스크를 벗으면 그 현실은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결국 눈이 중요한 게 아니라 중안부와 하안부까지도 모두가 중요하게 되어버리는 것이지요. 여기서 눈은 상안부의 일부를 차지하게 됩니다.
쌍수하면 안 되는 분들은 m자 이마, 이마폭이 좁고 꺼진 이마 이신 분들은 지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들보다 여성분들이 쌍수를 많이 하오니 여성분 중점으로 이야 길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마가 볼록하지 않고 이마 길이가 좁은 경우에는 오히려 쌍수를 하게 되면 눈만 부각되어 밸런스가 무너지게 됩니다.
상안부 밸런스가 망가지게 되지요. 중안부 역시도 뭉특한 코나 긴 코인 경우에는 쌍수를 하게 되면 안 어울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쌍수라는 것은 정말로 자연스럽게 나타내시려면 하안부, 중안부, 상안부의 이마라인 부분부터 먼저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으시고 맨 나중에 쌍수를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자연스럽습니다.
이 부분은 얼굴 조화에 대해서 잘 아는 전문의를 만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대략 열 군데 정도의 병원을 발품을 팔러 다니시다 보면 쉽게 알아낼 수 있사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하오니 잘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병원을 찾아 진행하시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것 같아 오늘의 포스팅을 작성하였으며 여기에서 마치고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