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프팅 종류는 정말로 많습니다. 실루엣, 앤 코그, 더마스프링 등등 다양한 실리프팅 종류들이 많은데요. 가장 궁금한 부분이 유지기간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리프팅 유지기간
실리프팅 유지기간은 평균 6개월에서 1년 정도 효과가 지속되며, 프리미어 실리프팅인 경우에는 최대 2년 이상까지도 유지가 됩니다. 그러나 이 부분은 사용자의 피부 환경과 외부적인 환경에 대해 전부 다르므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리프팅 관리방법
실리프팅을 진행하신 후에 오랜 유지기간을 더해주시려면 관리를 정말로 잘해주셔야 합니다. 일단 실리프팅 자체가 피부 탄력과 피부 재생을 목적으로 이루어지는 시술이다 보니,
드라마틱한 효과를 바라보시려면 외부의 환경에 대한 주의사항과 올바른 피부관리 방법을 지향해주셔야 하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외부환경 주의사항
피부 안에 녹는 실이 고정되어 있는 상태에서, 각질제거를 무리하게 하거나 외부로부터 자외선을 많이 받는 경우에는 피부가 예민해지고 민감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실리프팅을 하는 의미가 전혀 없어지지요. 오히려 방해만 될 수도 있습니다. 안에서 염증 반응이 일어나는 경우에는 더욱더 골치 아파지는 것이지요.
그러기 때문에 일반적인 리프팅과 다르게, 실리프팅인 경우에는 오히려 더욱 꼼꼼히 신경 써서 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실리프팅 홈케어
간단하게 홈케어를 통해서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리프팅 시에 웬만하시면 각질제거를 지양하도록 하시고, 기능성 화장품을 이용하여 꾸준한 보습과 피부결을 관리해 주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각질제거 제거하셔도 자외선 차단제를 허옇게 바르실 자신이 있으신 분들은 각질제거를 하셔도 됩니다. 그러나 그렇지 못하신 분들은 피부가 조금 까칠 거려도 참고 넘어가시는 게 피부 건강에 가장 좋은 방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 힘드시면 항상 양산을 들고 다니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각질층이 벗겨지면 자외선을 막아주는 보호막이 없어지게 되는데요. 이때 양산이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피부에 열감이 생성되지 않게, 히터가 틀어져있는 곳이나, 햇빛이 많은 곳, 얼굴에 열이 많이 몰리는 곳을 피하시는 게 피부 건강에 가장 좋습니다.
일단 피부에 열이 몰리게 되면 염증 반응을 나타나게 됩니다. 화농성 여드름처럼 말이지요. 여드름 씨앗 아시죠? 여드름 씨앗이 안에 들어있다가 열을 받게 되면 염증으로 변질됩니다.
즉 화농성으로 변화되게 되지요. 사실 관리하는 게 정말 귀찮기도 하지만, 인내하시어 꾸준히 관리하시면 좋은 피부로 거듭나있으신 것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해당 정보 잘 참고하시어 건강한 피부 가꾸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