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이 자주 마려울 때 먹는 약은 결론부터 말씀드려서 없습니다. 왜 약을 먹으면 안 되냐면 소변이 자주 마려운 이유는 신장 피로감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장의 피로 예를 들면 밤에 야식 혹은 영양제를 섭취하여 신장이 새벽까지 일을 하게 하는 환경. 즉 피로감이 쌓여서 나타나는 증상 하나와.
두 번째로는 커피로 인한 이뇨작용으로 오줌이 자주 마려울 수 있고, 세 번째로는 잦은 관계 혹은 사정 시 참는 습관으로 인하여 방광염 혹은 전립선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안 좋은 것은 오래 앉아있는 것. 그리고 평소에 운동을 안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요. 결론은 소변이 자주 마렵다는 것은 생활습관적인 문제인지라 아무리 정력에 좋은 것을 드셔보아도 효과는 드라마틱하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결국은 생활습관을 되돌이켜 보며 고치셔야 하고 개선하셔야 합니다. 요즘에 웨이트가 인기 있는데, 솔직히 건강한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려면 걷기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오줌이 자주 마렵다는 것은 염증으로 인하여 생기는 증상이 대부분이오니 병원에 가셔서 전문의에게 처방 및 치료를 받으시고 생활습관 변화하여 건강 잘 챙기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에 오늘은 간단하게 소변이 자주 마려울 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