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멀포메라니안 새끼 분양가 가격

오늘은 블루멀포메라니안의 새끼 분양가 가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빠르게 말씀드리자면 무료인 경우에는 무료인 이유가 있고, 비싼 부분에는 비싼 부분이 있습니다.

혈통이 아무리 좋다고 하여도 그것을 상품성으로 번식을 진행시켜 판매하는 것은 아무래도 강아지의 수명이 오래가지 못합니다.

옛날에 학교 앞에 있는 병아리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골 마당에서 자연스럽게 알에서 부화하여 태어난 병아리는 잘 먹고 잘 큽니다.

그러나 거의 대량식으로 부화시켜 판매하는 병아리는 집에서 오래 살지 못하지요. 유전적으로 타고나는 부분은 존재하지만, 태어나고 나서부터의 환경이 좋지 않는다면 아무래도 면역력이 약화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하오니 분양가가 너무 작거나 거저먹는 식이라면 한 번쯤 의심을 해보실 만은 하겠지만, 이 부분은 예비 견주님들이 직접 판단하고 결정해야 되는 부분이므로 여기까지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블루멀포메라니안 분양가는 평균 150만 원 정도 합니다. 그러나 희소성 때문에 가격적인 변동이 많이 나타나며 그때그때마다의 경제 상황에 따라 달라지므로 이 점은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만에 하나 강아지 분양을 이루신 다음에 가장 먼저 해주셔야 할 부분은 동물 병원에 방문하시어 유전자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입니다.

예전에는 없었던 검사이긴 한데, 유전자 검사를 진행하면 해당 견종이 어떤 견종이고 기저질환 혹은 유전적으로 어떤 질환들을 가지고 있는지 등등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의 바탕으로 미리미리 중년 혹은 늙어서 나타나는 질환 혹은 질병들에 대해 미리 예방하는 좋은 습관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선천적인 부분이 있다 하더라도 후천적으로 잘만 관리하면 거의 강아지 장수하고 오래 삽니다. 하지만, 집안에 방치해 두고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어 버리면 강아지는 사회화도 물 건너가고 오히려 공격성 성향으로 변화되어 스트레스로 오래 살지 못합니다.

그러하오니 새끼 분양을 하시기 전에는 정말로 신중하게 결정을 하셔야 하며, 일을 하는 직장인이 혼자 키우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반드시 보호자가 집안에 한 명 있어야 되며, 포메라니안 같은 경우에는 다른 타 강아지 보다 외로움을 많이 타고 예민한 아이라서 보호자가 반드시 한 명 이상정도는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안정감을 느끼고 오랫동안 건강을 유지할 수 있사오니 이 부분 잘 참고하시어 포메라니안 키우시는 데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