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볼필러 가격과 유지기간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볼필러 가격은 평균적으로 30만 원에서 50만 원 정도 하며, 이는 병원마다 가격이 천차만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병원의 위치와 임대료 그리고 주변 경쟁 병원의 가격 상태에 따라 변동이 많이 바뀔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으로 먼저 접하고 볼필러를 맞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단순히 가격이 싸다고 좋아하실게 아니라, 여러 군데 발품을 팔아 실력 있는 전문의게에 시술받으시는 것이 가성비 좋은 행동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볼필러 유지기간
볼필러 평균 유지기간은 1년 이상이며, 필러를 맞고 병원을 안 가는 게 아니랑 분기마다 체크를 하여 상태를 점검하셔야 합니다.
외부의 충격 혹은 내부의 피부 조직 변화로 인하여 필러 부분이 염증이 생겨나게 되면 볼에 염증이 생기거나 흘러내리는 부작용을 겪을 수 있사오니 이 점은 주의하시고 신경 써주셔야 합니다.
특히 볼 같은 부분은 피부층이 두텁기 때문에 더욱더 관리가 까다롭고 신중하여야 하며 자주 병원을 방문할수록 장점으로 적용되오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볼필러 부작용
위에서 언급드렸다시피 외부의 충격이나 내부적인 변화 요인으로 필러 부분에 염증이 생성되어 볼 처짐 및 볼 염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피부 내에서 자연스럽게 녹는 히알루론산 필러가 인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 또한 정말로 이러한 효능이 있는지 크로스 체크 하신 다음에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에 미용산업이 크게 발달하면서 많은 분들이 시술과 수술에 대한 거부감과 긴장감이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완벽한 시술이란 없사오니 항상 경우의 수를 대비하여 미리 대처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