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늦게 키 크는 사람의 특징과 문제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는 유전이지만, 후천적인 노력으로 충분히 클 수 있는 것이 키이기도 합니다. 우유를 먹으면 키가 커진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우유를 안 먹어도 클 사람은 크게 되는 것이 키의 유전력이지요.
그러나 요즘에는 경쟁사회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공부하고 늦게 자고 야근하고 등등 다양한 사회적으로 투자하는 시간이 굉장히 많기에 사실 성장 가동한 여유 시간이 주어지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만에 하나 키가 크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남들보다 여유롭고, 남들보다 시간적 투자를 지양하시는 것이 키 크는 방법입니다. 필자가 드리고 싶은 말은 좋은 호르몬이 생성되기 전에 잠을 청하는 준비 단계를 만드시고, 그다음에 남들보다 한두 시간 일찍 기상하여 조금 더 빠른 하루를 보내시는 것이 효율적이라는 것입니다.
키 영양제? 키에 좋은 건강식품? 키에 대한 갈망이 쌓이고 쌓여서 이러한 것에 맹신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사실 건강기능식품 자체가 키를 커주게 하는 효과가 아니라, 본질적인 습관이 제대로 갖춰져서 키가 자라게 되었을 때 조금 더 도움을 주는 효과인 것이 키 영양제 혹은 건기식의 장점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키가 크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얼마나 바르게 키가 크냐가 가장 중요합니다. 키가 자라도 현재의 체형이 불균형하게 되면 키가 크는데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구루병 비슷하게 휜다리 휜 팔 그 외의 다른 기타적인 부분 등등 안 좋은 부작용이 많지요.
그래서 키가 크시기 전에는 체형교정을 같이 이루시면서 키가 클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주고 습관을 가지시는 것이 가장 좋사오니 이점 잘 참고하시어 키 자라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필자의 이야기는 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본질적으로 잘 먹고, 잘 자고, 잘 싸는 것이 키 크는 비결인데요. 많은 분들이 그리 하고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지만, 정석적인 통계지표로 따져본다면 거의 대부분 자신의 기준으로 표현하는 부분이 많아, 그리 정확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러하오니 이번기회에 조금 이성적으로 생각을 해보시고, 신중히 어떠한 습관이 잘못되었는지 고쳐나가는 시간을 가져보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