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 점 타투 번짐 대처법

오늘은 젊은 사람들이 자주 하는 눈밑 타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명 미인점이라고 해서 점으로 매력포인트를 살리려는 시술 중에 하나입니다. 예전에 필자 시절만 해도 귀걸이 피어싱으로 매력포인트를 남겼다면,

요즘에는 타투 및 미인점으로 매력포인트를 뽐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눈밑 점 타투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번진다는 게 최대의 단점인데요. 리터치 기간을 잘 지키지 아니하면 나중에는 점이 번져서 점점 리터치 하는 순간 그 점이 점점 커지는 결과를 나타나게 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그리 되면 미인점이 아니라, 그냥 큰 점으로 남아서 콤플렉스로 남게 될 텐데요. 그러하오니 눈밑 점 타투는 안 하시는 것이 좋으시고, 간단하게 헤라 방식으로 생긴 점을 부착하여, 일정 기간 동안 멋으로 부리고 다니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요즘에는 미용용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셀프로 점은 찍을 수 있는 색조 화장도 나오고 있사오니, 타투보다는 이러한 화장법을 통하여 개선해 나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주변에 친구들이 미인점 이야기를 많이 하기도 하고, 이러한 부작용에 대해서 모르고 미인점을 새겼다가, 나중에 후회하는 친구들이 굉장히 많아서 부작용의 방향에 대한 신경을 안 쓰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알리고자 이 글을 남겨드리오니,

잘 참고 하시어 신중히 시술을 생각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