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눈매 교정 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 주변 시술을 하게 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부분이 눈매 교정 연습인데요. 그냥 단순히 눈을 크게 뜨세요.라는 말만 듣고 눈을 뜨는데 치켜세우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즉 잘못된 운동방법으로 진행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지요.
눈매 교정 하기 전 자가체크
눈매 교정 하기 전에 가장 먼저 체크를 하셔야 할 부분은, 아래에서 위로 눈을 떴을 때 혹은 눈에 힘을 주어 한 곳을 응시하였을 때, 미간 주름과 이마 주름이 접히는지 체크하시는 것입니다.
무의식적으로 접힌다? 그럼 눈매 교정 하기 전에 보톡스부터 맞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눈매 교정하다가 주름 더 키울 수도 있습니다.
원래는 눈에 힘을 준다는 개념이, 눈꺼풀 근육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눈꺼풀 근육으로만 눈에 힘을 주어 시선을 고정하는 방식이 정상적이오나,
많은 분들이 잘못된 습관으로 인하여 눈꺼풀이 아닌 미간이나 이마 근육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마에 주름이 생기거나 미간에 주름이 생기시는 분들이 많으시지요.
실제로 여성분인 경우에는 미간 주름이 많으신 분들이 있어서, 특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운동을 하시려면 우선적으로 보톡스 저렴한 병원을 찾아서 진행하신 다음에, 운동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눈매 교정 운동법
눈매 교정 운동법은 간단합니다. 배우들이 많이 하는 운동이긴 하는데요. 눈매 특정 부분에 근육을 붙이려면, 얼굴 전체 근육을 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장 먼저 하시는 방법은 얼굴 표정을 최대한 찡그리신 다음에, 몇 초 이따가 활짝 펴주시는 것입니다. 이것을 하루에 아침, 점심, 저녁 10회씩 반복하여 줍니다.
이렇게 반복하시기만 하여도 눈매 교정이 되시는데요. 여기서 한 달 정도 하시다 보면, 자연스럽게 눈꺼풀 근육이 형성되어 눈에 힘을 주실 수 있으시며,
이마와 미간을 이용한 표정근육은 자연스럽게 비활성화될 것입니다. 보톡스를 안 맞고 진행하는 경우도 있지만, 주로 해당 부분의 근육이 무의식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으면 교정하기가 쉽지 않사오니, 이 부분은 전문의와 상의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