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부양이라고도 하지요. 탈모 샴푸로 추천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후기를 알려드리기 전에 제품 구매 같은 경우에는 가히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셔서 직접 구매를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필자는 화장품 구매할 때 직접 가서 구매하거나, 공식홈에서 구매하곤 합니다. 왜 그런지 그 이유는 말 안 해도 아리라 생각하고 후기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공주부양 가격 또한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 후기는 일단 두피 타입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건성 두피인 경우에는 밤에 한번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필자는 지성 두피라서 아침, 저녁 이렇게 총 두 번 정도 머리를 감으며 관리하고 있습니다. 가장 뚜렷하게 효과 본 부분이 머리카락 뿌리 부분이 굉장히 튼튼해졌다는 것입니다.
필자는 원래 선천적으로 머리카락 두께가 얇기 때문에 여러 탈모 샴푸를 사용해 보았으나 두께가 굵어지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머리카락이 잘 안 끊어지고 덜 빠지더군요.
특히 가르마 파마이나 염색을 자주 하거나 하는 머리카락인 경우에는 빗질 한번 하면 끊어지기도 하는데, 샴푸를 사용한 후에는 이러한 증상들이 많이 줄어들어서 좋았습니다.
평소에 본인이 조금 탈모가 있는 것 같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필자처럼 탈모 샴푸 하나 구매하셔서 사용해 보시는 것을 권장드리오니 이점 잘 참고하여 좋은 구매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