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강직도 영양제 고르는 기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영양제 성분에 대해서 이야기는 안 할 것입니다. 오늘 다뤄볼 주제는 고함량이 무조건 좋은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일단 결론부터 남자 강직도 영양제는 함량이 높은 거면 다른 영양제를 중단하고 하나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함량이 적으면 아침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양제를 먹으면 그만큼 강직도 부분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개선을 해준다는 의미이지, 먹는다고 해서 막 개선되는 부분이 아니라는 점을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문제는 강직도 영양제를 먹고 난 후에 생성되는 명현현상입니다. 명현현상은 좋게 말하면 약효과가 나타난다는 것이고.
나쁘게 말하면 위장과 간의 피로도가 올라가서 피로로 다가오는 증상 중 하나입니다. 그러므로 너무 욕심내서 건강기능식품을 맹신하시는 분들은 오히려 면역력을 저하시킬 수 있사오니 적당히 섭취하여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강직도 부분에 대한 개선은 부분적 하체 운동이 아니라 전신을 활용한 달리기 및 걷기 운동이 강직도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참고로 강직도는 혈관과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흡연만 하시면 강직도가 저하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처럼 강직도 개선하시려면 금연하셔야 하며, 영양제 또한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를 섭취하셔야 효과를 바라볼 수 있사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오늘은 간단하게 남자 강직도 영양제 고르는 기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부디 조금이라도 도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